GS홈쇼핑, ‘상상초월’ 특급 이벤트 진행

▲GS홈쇼핑이 ‘상상초월’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GS홈쇼핑



GS홈쇼핑은 총 5500억 원 상당의 물량과 120억 원 규모의 프로모션 행사가 준비된 ‘상상초월’ 특급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30일 밝혔다. 

상상초월은 GS홈쇼핑이 일 년에 단 두 번(5월과 10월) 진행하는 특집 행사다. 올해 상상초월은 예년과 다른 막강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5월 1일부터 10일까지 매일 1억 원씩 총 10억 원의 적립금을 준다. 매일 5회(10시, 12시, 14시, 16시, 18시)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1만 원을(당일 사용 가능) 적립해 준다.

또한 5월 한 달 동안 TV상품 3회, 총 금액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3만 원, TV상품 3회를 포함해 총 금액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5만 원을 각각 증정한다.

이외에도 GS홈쇼핑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TV상품을 선물할 경우 적립금 10%, 매달 마지막 주 GS홈쇼핑과 GS리테일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GS프라임위크' 대상 상품 구매 시 적립금 10%, 카드별 5~7%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적용한다.

신규 가입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GS홈쇼핑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은 1만 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50%(1인 최대 1만 원)를 페이백으로 받을 수 있다.

상품 카테고리별 특집 방송도 연이어 예정돼 있다. ‘상상초월 슈퍼위크’는 하루 단 하나의 카테고리를 특별한 조건으로 판매한다. 여름 패션신상, 스포츠 의류, 뷰티, 렌탈, 가전 제품을 총 10회에 걸쳐 선보인다.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TV인기 상품을 선별해서 방송하는 ‘강력추천 매장’에는 여성들의 워너비 쇼핑 아이템인 ‘다이슨’을 비롯 ‘SJ와니’, ‘에버콜라겐’ 등 스테디셀러 제품들이 총출동한다. TV생방송 중 고객과 직접 통화를 연결하고, 모바일 라이브톡으로 실시간 궁금증을 해결하는 등 고객과도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GS샵 영업전략사업부장 김은정 상무는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상상초월’은 기존과는 다른 막강한 혜택으로 펼쳐지며,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쇼핑 콘텐츠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라며 “5월 가정의 달을 GS샵과 함께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