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간편 PIN인증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창구 이용!

▲NH농협생명이 간편 핀(PIN)인증 방식을 도입했다 /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대표 김인태)이 8일 홈페이지와 모바일창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인증수단인 간편 핀(PIN)인증 방식을 도입한다.

별도 앱 설치 없이 핀(PIN)번호(6자리)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간편 핀(PIN)인증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창구에 로그인하게 되면, 보험계약조회와 보험계약대출실행 등 모든 보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존 공동인증서 외에 카카오페이인증으로 신규 핀(PIN)번호 등록도 가능하다. 또한, 브라우저/기기별로 핀(PIN)가 관리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보안성도 우수하다.

또한, 모바일창구에서 사용 중이던 휴대폰 본인확인을 통한 로그인 서비스를 PC홈페이지에 도입한다.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확인을 통해 보험계약조회 등 단순거래내역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올해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온라인보험 사이트를 통해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 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보험 사이트에 접속해 보험료를 계산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NH포인트와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온라인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 원 상당의 농촌사랑상품권 또는 NH포인트를 증정한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