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걸으면 포인트 쌓이는 ‘ONE워크’ 서비스 출시

1000걸음에 CJ ONE 포인트 1P 적립, 매일 최대 10P 적립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차인혁)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원(ONE)’이 일상 속 걷는 즐거움 속에 포인트 적립까지 가능한 리워드형 헬스케어 서비스 ‘ONE워크’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걷기, 달리기 등을 즐겨하는 MZ세대의 트렌드를 CJ 원 앱에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ONE워크는 앱 접속 후 사용권한을 받은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1000걸음에 CJ 원 1포인트씩 매일 최대 10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또 최대 2주 동안 일자별로 개인별 걷기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휴대폰의 경우 플로팅 배너 형식으로 휴대폰 화면에 노출돼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자신의 운동량을 확인할 수 있다.

CJ 원은 ONE워크 출시기념으로 오는 7월 18일까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ONE워크에 접속한 고객 전원에게 CJ 원 포인트를 최대 1000포인트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각각 100만 CJ 원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에 5일 동안 매일 5000걸음 이상을 걷고 CJ 원 5포인트 이상을 적립한 회원 대상으로 자동추첨을 통해 애플워치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ONE워크를 공유하는 회원 1000명을 선정해 CJ 원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CJ 원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걷기의 즐거움과 목표 달성이라는 성취감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신규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서비스를 꾸준하게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추가 포인트나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