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락토바이옴 다이어트’ 완판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종근당건강이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로 가장 최근 출시한 ‘락토바이옴 다이어트’ 제품이 출시 두달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이 회사는 완판을 기념, 락토바이옴 다이어트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락토바이옴 스킨 제품 등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종근당건강의 '락토바이옴'은 유산균의 ‘LACTO(락토)’와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의 ‘BIOME(바이옴)’의 합성어다.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기반으로 장내 미생물을 관리하여 근본적인 건강관리를 도와주며, 장 건강을 시작으로 피부 개선, 코 면역 조절 등을 위한 ▲스킨 ▲노즈 ▲장용성 라인으로 구성된다.

종근당건강에 따르면, 가장 최근 출시된 락토바이옴 다이어트는 장내 미생물 관리를 통한 다이어트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과체중인 사람의 장내 미생물 생태계에 유해균 비율이 높다는 연구결과에서 착안해 개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락토바실러스 복합물’ 100억 CFU를 함유해 체지방 다이어트와 규칙적인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운동 부족, 에너지 대사량 감소 등으로 체중 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무리하게 체중을 감소하기보다는 근본적인 체지방 관리가 중요하다"며,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의 건강한 변화부터 체지방 감소까지, 락토바이옴 다이어트를 통해 몸과 마음이 가벼워지는 건강한 습관을 지닐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락토바이옴 다이어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1:1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