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클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몬스터에서는 이너뷰티 제품인 ‘어린피부콜라겐펩타이드’를 22일 선보인다.
그린몬스터 어린 피부 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이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여름철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어린피부 콜라겐에는 기능성 원료인 피쉬콜라겐 펩타이드가 포함돼 있으며 저분자 512달톤(Da)의 미세한 분자량을 가진 원료를 사용했다. 어린 콜라겐은 피쉬 콜라겐으로 생선의 비늘에서 추출한 콜라겐을 일컫는다.
피쉬콜라겐은 육류 콜라겐보다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보습 개선, 탄력 개선, 주름 개선, 거칠기 개선 4중 개선 효과가 확인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 외에도 히알루론산, 엘라스틴뿐만 아니라 39종의 유기농 원료를 담아 그린몬스터만의 시크릿 레시피로 탄생한 제품이다.
그린몬스터 어린피부 콜라겐은 부담 없는 레몬맛의 상큼한 분말 스틱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1일 1포씩 2회 섭취 시 1일 섭취량 3270mg로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함량의 최대치를 충족한다.
그린몬스터 관계자는 "여름철 자외선과 각종 유해환경으로 스트레스를 받아 푸석해진 피부가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한다"며 "건강한 피부와 노화방지를 위해서는 이너뷰티 제품도 함께 챙겨야 할 때"라고 말했다. 제품은 그린몬스터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