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편입, 대학교 편입시험 대비 ‘스파르타 이론완성반’ 개강

이윤혜 기자 2021.07.31 10:00:00


해커스편입은 8월 편입시작생들을 위해 이론 최종정리를 돕는 ‘스파르타 이론완성 영어시작집중반’과 ‘편입수학 이론 여름방학 완성반’, ‘연세대/고려대 편입논술 합격반’, ‘영어논술 언더우드 합격반’을 개강했다고 31일 밝혔다.

9~10월 본격적인 기출 문제풀이에 돌입하기 전에는 영역별 기본+심화 이론을 완벽하게 습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해커스편입은 특히나 가장 중요한 편입영어와 편입수학의 빠른 이론완성을 위해 스파르타 이론완성반을 오픈했다.

스파르타 이론완성반에서는 8월 시작생들을 위해 놓친 개념이나 이론을 공부할 수 있도록 7월 강의분에 대한 복습동영상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스파르타 영어시작집중반은 8월 신규 등록 시 수강료 10만 원을 지원한다. 편입수학 완성반은 최대 15만 원을 지원하고, 신규등록 시 편입수학 공식집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 관계자는 "캠퍼스별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고 있으며, 만약 학원 수강을 원한다면 빠른 수강신청을 할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편입수학의 경우, 강남역캠퍼스는 홍창의·허성현 강사가 단기 완성반을 운영하며 8월 동안 주 20시간 이상 수업을 통해 편입수학 미적분학2, 선형대수학, 공업수학 이론을 완성한다.

종로 본원의 홍창의 강사와 수원역캠퍼스 이강휘 강사는 3개월 마스터반을 운영하며 3개월 동안 편입수학 전 범위의 이론을 선택과 집중을 통해 빠르게 완성한다.

또한 각 강사별, 파트별로 취약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특강을 제공할 예정이며 각 캠퍼스별로 레벨에 맞추어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1:1 온·오프 학습상담과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해커스편입에서는 기출보카 최소 3회독을 보장하는 데일리 보카회독 시스템을 통해 편입영어 기출어휘를 완전히 암기할 때까지 무한반복 및 재시험을 진행한다.

수강생의 안전을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는 라이브종합반을 개설할 예정이다. 장소제한 없이 어디서나 수업·자료·관리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 온라인클래스도 동시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편입은 여름방학 동안 단기속성으로 편입논술을 준비할 수 있도록 연고대 편입논술 합격반 역시 개설한다. 강남역캠퍼스 최수지 강사·종로 본원 사종학 강사는 연고대 논술 기출분석을 토대로 기본·심화 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연고대 논술반은 영어+논술 신규 등록 시 수강료 8만 원을 지원하며 소수정예반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꼼꼼한 1:1 첨삭의 기회를 제공받게 될 것으로 평가된다.

사종학 강사는 편입논술에 대한 전반적인 학습방법과 연고대 편입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1:1 프리미엄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영어논술 언더우드 합격반의 경우, 연세대 편입전형 중 일반 전형 대비 낮은 경쟁률을 자랑하는 언더우드 전용 논술반으로 영어논술을 집중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영어논술 정지문 강사는 언더우드 논술만을 전문적으로 수업해 명료하고 빈틈없는 주장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편입학, 연세대 편입, 성균관대 편입, 한양대 편입, 일반편입, 학사편입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방역모범학원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는 ▲전 학원 건물 매주 방역작업 ▲매시간 강의실 환기, 문고리 수시 소독 ▲두 칸 띄어 앉기 ▲손 소독 및 발열 여부 필수 체크 ▲강의실·스터디실 내 마스크 필수 착용 ▲37.5도 이상 발열 및 호흡기 관련 증상 의심자 퇴원 조치 시행 등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해커스편입 수원역캠퍼스는 전 직원 코로나 검사를 실시해 전원 음성을 받았다. 강남·종로·수원 모든 캠퍼스 전 직원이 코로나 백신 1차 접종을 마쳤고, 8월 중 2차 접종을 완료할 예정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