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수험서 8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

이윤혜 기자 2021.08.03 17:13:11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자사가 편찬한 ‘2021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스포츠경영관리사 부문 8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이 책은 최신 스포츠지도사 출제 기준을 반영해 효율적으로 자격 시험 5종을 대비할 수 있도록 2급 전문/2급 생활스포츠지도사편(선택과목 대비)과 2급 장애인/유소년/노인 스포츠지도사편(필수과목 대비)으로 분권화 구성됐다.

응시 과목 선택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수험생을 위해 전문 저자진의 과목별 소개, 선택 과목 매칭 체크리스트, 미니테스트를 수록해 과목 선택을 돕는다.

또 3스텝 학습은 최신 자격 체계 및 과목 구분에 따라 학습할 수 있도록 안내해준다. 빈출 핵심테마로 쉽고 빠르게 개념을 학습하고, 대표문제를 통해 출제 경향을 파악하며 적중 예상문제로 배운 내용을 최종 점검한다.

추가로 교재 구매자에게는 특별 혜택을 증정한다. 스포츠 분야 전문 교수진이 직접 설명하는 최신 4개년(2017년~2020년) 기출과 언제 어디서나 빈출이론을 학습할 수 있도록 ‘빈출이론 압축노트’, 최종 점검 온라인 모의고사 1회분을 제공한다.

‘2021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과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