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2년도 사회복지사1급 '장학금 드림패스' 수강생 모집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2년도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 시험 대비 '장학금 드림패스'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본 강좌는 수강 연장 및 합격 장학금 혜택으로 수강생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한다. 내년 제20회 사회복지사 1급 합격생에게는 축하금 30만원을 지원한다.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무료로 수강을 연장해주며 신속한 재시험 준비를 돕는다.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는 내년 과목 개편 사항에 맞춰 6개월 단기 교육 과정을 구상했다. 핵심 자료집과 베스트셀러 자체 교재로 필기 분량을 줄였으며 단계별 교육 커리큘럼으로 체계적인 합격 방안을 제시한다. 본 강의 교재는 8개 영역을 한 권에 담았으며, 실제로 27개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기본이론, 핵심&문풀, 기출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 순으로 최근 출제 기준에 맞는 강의를 진행한다. 단계별로 개념을 정리하며 다양한 사례를 통해 지속적인 암기를 돕는다. 수험생은 고빈출 필수 이론과 신유형 문제를 중심으로 공부한 뒤 에듀윌 합격 모의고사를 무료 응시할 수 있다. 

에듀윌 합격예측모의고사는 실전과 유사한 온라인 시험으로 제한시간 내 문제풀이 측정이 가능하다. 수험생은 성적 분석 리포트로 본인의 부족한 학습 영역을 확인한 뒤 해설특강을 참고할 수도 있다. Q&A 게시판을 통해 교수님과 일대일 학습 상담도 신청 가능하다.

1:1 맞춤 교육 시스템으로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 100여명이 수험생활 전반을 안내한다. 강의 진도, 최신 시험 정보, 사회복지사 관련 이슈 등을 공유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지난해 사회복지사1급 합격생의 소감 영상도 현재 공개 중이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과 정부기관상 13관왕을 기록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