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 토익 시험, 해커스토익에서 '토익 정답&점수' 확인

이윤혜 기자 2021.08.22 12:10:00

 
하반기 취업 준비, 졸업 등을 위해 토익(TOEIC)을 준비하는 대학생 및 취준생이 많은 가운데, 22일 토익 시험이 치뤄졌다. 이에 해커스가 토익 시험 직후 정답과 예상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토익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토익 시험을 본 수험생들은 ‘해커스 토익 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통해 성적 발표 이전에 자신의 점수를 예측할 수 있다. 토익 시험 직후 모든 문항에 대한 정답을 확인할 수 있고, 토익 점수 환산표를 이용해 자신의 점수도 예측할 수 있어 다음 토익 시험 계획을 미리 세울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실제 토익 점수와 100% 일치한 사례가 다수 있어 토익 시험일마다 자신의 점수를 미리 확인하고자 하는 수험생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실제로 해커스토익은 토익 시험일 당일 방문자 수 14만을 돌파하기도 했다.

또한, 문제별 정답률과 응시자 평균점수도 확인 가능해 자신의 현재 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다. 해커스토익에서 가채점 시 취약유형을 분석해주고,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약점보완문제도 제공해 토익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해커스토익은 해커스 스타강사들이 진행하는 토익 총평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토익 시험 종료 직후 파트별 난이도와 논란문제, 정답 등을 텍스트와 영상 총평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최신 출제 유형도 파악할 수 있다.
 
더불어 토익 시험을 본 수험생들은 해커스토익 토익 자유게시판에서 토익 난이도, 논란문제 등 시험 후기를 공유할 수 있다.
 
현재 해커스토익은 시험일인 오늘부터 내일까지 토익 자유게시판 내에서 ‘게시글, 댓글 쓰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토익 자유게시판에서 게시글이나 댓글만 써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토익 자료집 등의 상품을 제공해 많은 수험생이 참여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토익은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토익 스타 강사진이 매달 최신경향을 반영해 만든 해커스 모의토익과 그 해설강의인 적중 예상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적중 예상특강은 김동영, 한승태, 이상길, 주대명, 한나, 에리카설, 임세훈, 전미정 강사 등 해커스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는 무료 토익 강의로, 제공되는 토익 모의고사의 난이도가 토익 입문부터 실전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실제 토익 시험 전에 토익 만점을 위한 마무리 학습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해커스 모의토익은 누적 응시자 수가 101만이 넘고, 토익 적중 예상특강은 누적 조회 수가 2400만을 넘길 정도로 많은 토익 수험생이 이용하고 있다. 토익 600점 이하의 토익 초보 수험생부터 토익 800점~900점 이상의 토익 고득점을 달성하고자 하는 수험생, 토익 독학생 등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는 2021년 토익 시험일정, 토익 접수 등에 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토익 학원 강의, 토익 인강, 토익 교재 등을 제공하며 수험생들의 토익 공부를 돕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참고로 해커스토익 당일 방문자 수 14만 돌파는 2021년 2월 7일 일일 방문자 수 집계 기준이다. (PC+모바일, 중복 방문자 포함) 또한, 해커스영어 모의토익 누적 응시자 수는 2014년 4월~2020년 2월 기준 중복이용자 포함 1,013,314명, 해커스토익 최신경향 토익 적중 예상특강 누적 조회 수는 2013년~2021년 중복 포함 2400만을 돌파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