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엠클럽 100만 고객 기념 '단발신사숙녀 이모티콘' 지급

김재은 기자 2021.08.23 11:09:25


미래에셋증권은 무료 AI투자정보서비스인 '엠클럽(m.Club)'의 1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를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엠클럽의 콘텐츠를 1회 이상 조회만 해도 '미래에셋증권 X 단발신사숙녀 이모티콘'을 매주 2만5000명 추첨해 4주간 총 10만 명에게 지급한다.

미래에셋증권의 엠클럽은 실시간 데이터와 인공지능(AI) 기술을 바탕으로 투자정보와 개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AI투자정보 서비스다. 나의 투자패턴을 진단해 주는 닥터 빅(Dr.Big)의 투자진단과 고수들이 매매하는 종목을 확인할 수 있는 초고수의 선택, 외국인과 기관을 수급을 분석해 주는 닥터 빅의 수급포착, 내가 가지고 있는 종목의 시그널을 분석해 주는 닥터 빅의 시그널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있다.

엠클럽 서비스는 미래에셋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MTS에서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으로 지급되는 이모티콘은 개인투자자들의 투자심리를 재미있게 묘사해 높은 인기를 끌었던 이모티콘이다. 올해 상반기에도 30분 만에 조기 소진된 바 있다.

권오만 미래에셋증권 디지털비즈본부장은 “최근에 신규 개인투자자와 MZ세대의 투자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며 “엠클럽은 앞으로도 쉽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투자에 도움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 엠클럽 100만 고객 기념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한 참여 신청이 필수이며,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