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KBS한국어능력, 실용글쓰기 강좌 수강 시 8월 최저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KBS한국어능력시험 및 실용글쓰기 강좌 9월 수강료 인상 전 8월 마지막 '지금이 최저가' 할인혜택 이벤트를 기획했다. 에듀윌 회원이면 오는 31일까지 조건 없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수강할 수 있다.
지금 에듀윌은 올해 하반기 KBS한국어능력시험과 실용글쓰기 시험 대비를 위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초단기 1급 완성반’과 ‘가산점 대비반’ 등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올해 출제 기준에 따라 단기간 내 자격증 취득 방법을 안내한다.
초단기 1급 완성반은 수강신청일로부터 60일간 최신 강의를 무제한 제공하며, 베스트셀러 1위 자체제작 교재 라인업으로 진행한다. 기본 이론 학습 후 다양한 출제 유형을 풀이하며 영역별 고득점 취득 전략도 전수한다. 특히 KBS한국어능력시험 초단기 1급 완성반은 수강혜택으로 기초 NCS 강좌도 무료 제공하며 신속한 취업 준비를 돕는다.
자격증 동시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가산점 대비반'도 마련했다. 150일간 한국사 기본·심화, KBS한국어, 실용글쓰기 최신 강의를 제공하며 단기간 내 자격증 3종 취득을 지원한다. 채용 가산점을 위해 최신 고득점 특강 패키지와 취업패키지 20% 할인권도 제공 중이다.
'8월 지금이 최저가' 이벤트는 에듀윌 KBS한국어능력시험·실용글쓰기 홈페이지를 통해 내용 확인 및 수강 신청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