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브랜드 센카는 ‘리락쿠마’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센카 올클리어 더블 더블유 리미티드 리락쿠마 콜라보레이션’을 27일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메이크업까지 지워주는 폼 클렌징으로 사랑을 받아온 센카 올 클러어 더블 더블유와 집에서 쉬는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인기 캐릭터 리락쿠마가 만났다. 더블 클렌징으로 한번에 빠르게 클렌징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하라는 의미를 담아 패키지에 리락쿠마 캐릭터를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센카 올 클리어 더블 더블유는 메이크업 리무버 성분이 더해진 쫀쫀하면서도 탄력있는 거품으로 마스카라는 물론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지워주는 간편 더블 클렌징 제품"이라며 "모공 속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뿐만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클렌징 해준다”고 밝혔다.
또한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수분을 잡아줘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저자극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센카와 리락쿠마의 협업으로 한정판 선보이는 ‘올 클리어 더블 더블유 리미티드 리락쿠마 콜라보레이션’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