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물효소 '장미의하루', ‘네이버 쇼핑라이브’ 동시간대 4위 기록


오리지널 곡물효소 장미의하루는 MC 딩동, 쇼호스트 박소연, 장미의하루 메인모델 장미송이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29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이뤄진 이번 라이브 방송은 동시간대 전체 800개 방송 중 4위를 기록했다.

지난 8월 브랜드를 론칭한 발효효소 장미의하루는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 단박스 제품은 물론 3+1 세트상품을 구성해 예비구매자들이 편하게 곡물효소 장미의하루를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발효효소는 꾸준하게 먹을수록 효과가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고 있다. 이에 ‘맛있게, 건강하게’라는 초점을 맞춰 효소제품 특유의 냄새를 제거했고 화학물질의 효소성분이 첨가하지 않았다. 곡물의 고소하며 달콤한 맛을 살려 꾸준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했다. 

곡물효소 ‘장미의하루’ 관계자는 "2차 입고 조기 완판 감사 이벤트로, 3차 입고 전체물량도 라이브 방송과 동일한 할인으로 판매를 진행한다"며 "9월 11일에는 추석맞이 2차 라이브방송을 더욱더 알찬 구성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