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추석 앞두고 코스트코 로드쇼 개최

김재은 기자 2021.09.03 14:16:52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코스트코 로드쇼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휴테크는 오는 12일까지는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13일부터 26일까지 일산점에서 로드쇼 행사를 진행한다.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안마의자 체험 기회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인 '카이(KAI) LS9 미스틱골드', '카이 LS7 퍼플', '카이 RE7 그레이스풀 화이트'와 '듀얼웨이브 발마사지기'를 선보인다.

특히 명절 대목을 앞둔 6일부터 19일까지 코스트코 전 지점에서 듀얼웨이브 발마사지기를 체험할 수 있는 엔드캡을 함께 운영한다.

이번 로드쇼 행사 메인 안마의자 모델인 카이 LS9 미스틱골드는 실구매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반으로 휴테크 전국 직영점 판매 부문에서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직선과 곡선의 조화가 어우러진 세련된 디자인으로 외관에서부터 차별화를 뒀다. 또 골드와 실버의 오묘한 조합으로 이뤄진 색상은 실내 인테리어의 우아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여기에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을 기반으로 구성된 마사지 시스템은 전문가의 손길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정교한 기술로 높은 만족감을 안겨준다.

이와 함께 휴테크만의 독보적 기술인 뮤직싱크 프로그램을 탑재해 단순한 물리적 마사지를 뛰어넘어 심리적 안정감까지 선사해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음악에 맞춰 움직이는 마사지 모듈은 체형에 맞춘 입체적인 마사지를 구현한다. 또 헤드 지압 마사지 시스템으로 머리 마사지를 통해 정신까지 맑아지는 듯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영철 휴테크 영업팀 과장은 “휴테크 자사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실제 체험하고 구매한 고객들의 인증에 빛나는 높은 만족도”라며 “추석을 맞이해 가족들과 함께 코스트코에서 휴테크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10월 31일까지 총 1억 원 상당의 휴식 경품을 증정하는 ‘2021 홈페스타 시즌2’를 진행하고 있다. 휴테크 홈페이지, 직영 전시장, 코스트코 등 휴테크와 공식 제휴된 온라인 입점 몰, 오프라인 매장 어디서든 프로모션 기간에 안마의자를 구매하면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된다.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