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직공무원 수험 전략 담은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마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2년도 사회복지직공무원 수험 전략을 담은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본 강좌는 사회복지직공무원 합격 시까지 전 교수진 전 강의를 무제한 제공한다. 오는 23년도 12월 31일까지 최종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주며, 2개 시험 이상 합격 시 최대 300%까지 환급해준다.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다음 회차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무료 연장할 수 있다.

국어, 사회복지개론, 영어 등 에듀윌 베스트셀러 자체 수험서를 제공하며, 과목별 전문 교수진 40여명이 단계별 교육 과정을 안내한다. 수강생은 본인의 학습법과 가장 잘 맞는 강의를 선택하여 수강하며 1:1 밀착학습관리 서비스를 통해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학습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내년 시험 개편 사항을 반영하여 체계적인 합격 방안을 제시하고자 신규 강사진도 입성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매일 학습 내용을 '당일끝장 복습프로그램'으로 점검하며, 매주 100문제를 제공하는 '문풀훈련소' 어플을 통해 영역별 핵심 내용 정리도 가능하다. 특히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항, 난이도 등으로 구성한 합격예측모의고사도 매달 무료 제공한다.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는 에듀윌 사회복지직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내용 확인 및 수강 신청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