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 ‘추석맞이 감사 기획전’…명절 선물세트 최대 50% 할인

강동식 기자 2021.09.03 17:16:09

▲건강 바이오 기업 휴럼은 추석을 맞이해 3일부터 23일까지 ‘추석맞이 감사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휴럼


건강 바이오 기업 휴럼은 추석을 맞이해 3일부터 23일까지 ‘추석맞이 감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휴럼의 다양한 인기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쇼핑백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기획전에서 다양한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로 인기가 높은 트루락 라인은 물론, 어린이영양제 뮴 시리즈 등도 할인품목으로 포함돼 있다. 

뿐만 아니라 ▲관절과 뼈 복합관리가 가능한 ‘관절활작’ ▲눈 건강을 위한 에너지 공급과 항산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아이편안 루테인지아잔틴’도 구매가 가능하다. ▲자연 유래 원료를 스틱 한포에 진하게 담아낸 다정보감 정 시리즈도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휴럼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고향에 직접 내려가지 못해 아쉬운 분들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휴럼 선물하기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주소를 모르더라도 연락처를 알고 있으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휴럼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의 영향으로 추석에 고향에 가지 못할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다. 이러한 분들이 마음을 좀 더 편리하게 전달하실 수 있도록 선물하기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이번 추석맞이 감사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챙기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휴럼의 추석맞이 기획전 및 선물하기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판매처인 휴럼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