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믹스(대표 박주연)의 개인 맞춤 영양 전문 브랜드 뉴트리미는 '비스포크 라인 건강기능식품 10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뉴트리미 비스포크 라인’은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나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10종으로 구성됐다. 라인 내 제품을 어떻게 조합해도 영양소나 기능성분이 과량 섭취되지 않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하루 1알만 섭취해도 되는 기능 용량을 유지하되 첨가물을 최소화했다. 필요한 기능성분만 간편하게 섭취하는 고기능성 제품으로 하루 한 번 섭취로 하루 영양을 간편히 채울 수 있다.
개별 문진 후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건강기능식품인 ‘뉴트리미 마이팩’을 작년 11월 출시해, 이미 수천여 건의 데이터를 확보한 뉴트리미는 과학적 근거기반의 문진을 토대로 영양제 맞춤을 넘어서 식단관리와 맞춤 영양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출시되는 비스포크 라인 영양제 또한 구매 시 개인 맞춤을 위한 영양 상담과 식단관리가 제공되며, 소비자가 직접 본인의 식생활을 평가하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건강영양평가' 문진 서비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문진 서비스는 뉴트리미의 홈페이지에서 바로 받을 수 있으며 문진 후 본인에게 맞는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뉴트리미의 네이버 예약하기를 통해, 1:1로 전문임상영양사의 유선 상담, 방문 상담 또는 화상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뉴트리미의 심층 영양 상담은 종합병원의 영양 상담 서비스 그 이상을 추구하고 있으며 출시 이후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뉴트리미 비스포크 라인’은 루테인, 밀크씨슬, 오메가3 등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의 10종 구성으로 개별 1-2만원 대로 출시되며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비스포크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9월 6일부터 9월 19일까지 전 제품에 대해 15~30%에 이르는 할인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자연방목 프로틴 제품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