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 내년 2월 학위취득 가능한 마지막 개강반 연다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 2급, 한국어교원 2급, 보육교사 2급, 경영학, CPA, 심리학 등의 자격증·학위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개강반을 오는 15일 오픈한다. 해당 과정은 경영학, 심리학 학위 과정 마지막 학기를 진행할 경우 내년 2월 학위취득이 가능한 마지막 개강반이다.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의 이번 개강반은 온라인 수업이 가능한 대면, 실습 수업으로 진행된다. 최대 8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보육교사 대면수업과 한국어 교육 실습은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사회복지사 실습과 보육 실습은 간접실습 최대 80시간이 가능하다.
 
현재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은 각 과정별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사회복지직 공무원 필수 자격증인 사회복지사 2급은 최대 67% 할인을 제공한다. 교육원 이동 없이 한 번에 이론과 실습 전 과목을 진행할 수 있고, 전국모집 사회복지 현장 실습도 간접 실습 최대 80시간이 가능하며, 1:1 맞춤 실습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어교원 2급의 경우 최대 74%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과목도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이론과 실습 전 과목을 한 번에 수료할 수 있고, 최단기 1년 만에 자격증과 학위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2021년 2학기 8과목+2022년 1학기 8과목)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의 한국어 교육 실습은 모의수업 단 2회, 동영상 강의 참관 4회 모두 100% 온라인으로 진행해 쉽게 출석할 수 있다.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의 보육교사 2급 과정은 최대 69% 할인을 제공한다. 교육원 최초로 대면·실습 평생 무료 재수강을 제공한다. 해당 과정에서 과락 시 큰 비용 부담이 발생하나,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평생 재수강 비용이 무료이기 때문에 부담이 적고, 과락에 대한 걱정 없이 수강할 수 있다.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경영학·CPA·심리학 과목도 모두 교육원 이동 없이 한 번에 취득할 수 있다. 특히, 해커스 학점은행 전문가가 1:1 전문학습설계도 제공해 빠르게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경영학 학위취득 과정은 최대 80% 할인을 제공하며 100% 온라인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무료 학습설계도 제공한다. 또한, 추가 최대 76학점을 한 번에 취득할 수 있어 초단기에 학위를 취득할 수 있고, 학점은행제 편입을 준비하는 학습자를 위해 해커스편입 할인 패키지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CS리더스관리사 인강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CPA·AICPA(공인회계사) 과정도 최대 80% 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 100% 강의와 무료 학습설계(AICPA 제외)를 제공하며, 해커스 회계 인강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심리학 학위취득 과정은 최대 70% 할인을 제공한다. 심리학 전 과목을 보유했으며, 온라인 강의 100%와 무료 학습설계를 제공한다. 또, 전문상담교사 인강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습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과목 출석 80%와 중간고사나 기말고사 하나만 응시해도 평생 무료 재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학습 동기부여 혜택으로 총 130만원의 장학금을 제공한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6과목 이상 수강생 중에서 최우수상 30만 원(1명), 우수상 20만 원(2명), 장려상 10만 원(3명)을 제공하며, 최우수상과 우수상 장학 영상 촬영 시에는 10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지인 추천 시에는 무제한 상품권을 제공하고, 그 외에도 ▲유망민간자격증 무료 수강권 0원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사이트 내 매일 업데이트 되는 취업 정보 ▲상황별 맞춤 전문가의 1:2 학습관리 (학습설계 전문플래너/학습관리 전문플래너) ▲다양한 해커스 제휴 혜택 등을 제공한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