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장학금 드림패스 모집…사회복지사 1급 합격시 장학금 지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지원하기 위해 ‘2022 장학금 드림패스'를 마련하고 신규 수험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에듀윌이 마련한 해당 과정은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합격하면 장학금 30만원을 지급한다.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인증만 하면 간편한 절차를 통해 강의 기간을 무료 연장한다.  

해마다 시행되는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대비하게 위해 에듀윌은 검증된 사회복지사1급 교육 혜택을 제공한다. 8개 영역을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도록 통합이론서 교재와 핵심 자료집도 제공한다. 다년간 기출자료 및 수강생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한 커리큘럼도 장점이다.

에듀윌이 마련한 교재와 커리큘럼은 기본 이론은 물론 기출문제를 통해 문제풀이 능력향상에 기여한다. 강의는 기본이론, 핵심&문풀, 기출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 순으로 예정됐다.

특히 다년간의 누적된 데이터를 활용한 ‘합격 예측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본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험 후 1:1 맞춤 성적 분석 시스템과 해설&특강도 마련돼 있어, 취약점을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장학금 드림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며 "해당 기록을 포함해 에듀윌은 5년간 아무도 깨지 못한 합격자 수 1위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과 정부기관상 13관왕을 수상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