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타익스체인지, 원활한 거래소 운영 위해 하반기 채용 진행


리버스 전문 거래소 플랫타익스체인지는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하면서 FIU 신고 및 은행의 실명확인 입출금 계정 발급, 이후 원활한 거래소 운영을 위해 관련 전문 인력을 채용하기 위한 공고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플랫타익스체인지는 전문기술을 갖춘 개발, 기획운영, 자금세탁감시 및 보안, CS 등 분야별 인력 채용을 통해 사고나 문제점이 발견될 시 즉각적으로 대응, 홀더들을 위해 발 빠른 후속 조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인력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플랫타익스체인지 관계자는 “그동안 지속적으로 보완 및 업데이트 해왔던 것처럼 거래소 채널 확장과 홀더들의 편의를 위해 순차적인 인력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며 “기술적 지원과 효율적인 관리 등에 대한 전문화로 플랫타익스체인지 수준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플랫타익스체인지 박은수 부대표는 “안정적인 제도권 진입 이후 지금보다 더 많은 회원들이 이용하게 될 것을 감안해 규모에 맞는 원활한 서비스와 환경 제공 등 더욱 발전된 모습의 플랫타익스체인지가 되도록 할 것”이라며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플랫타익스체인지와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채용 공고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플랫타익스체인지 고객센터 및 구인구직 전문 사이트에서 ‘플랫타이엑스’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