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코레일 취업 NCS 전형 대비 '2021 단기패스' 운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코레일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NCS 전형 및 전공시험 과정을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 ‘2021 코레일 단기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수강일로부터 총 90일간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강의를 무제한 제공하며 단기간 집중 학습 커리큘럼으로 더욱 신속한 취업을 돕는다. 

최근 코레일 채용 현황 및 기업정보 기반으로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직무별 면접까지 4단계 과정을 마련했다. 본 강의는 필기, 실기 시험 합격을 위한 에듀윌 자체 베스트셀러 교재 NCS+전공 이론서와 NCS+전공 실전 교재로 완성도를 높였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영역별 대표 유형 문제를 구성했으며, 에듀윌 전문 출제진이 직접 제안하는 실전 문제풀이 전략도 담았다.

영역·전형별로 강의를 세분화했으며, 심화 학습을 지원하고자 다양한 수강 혜택도 마련했다. 직무 맞춤형 자소서·면접 강의 및 코레일 NCS 기출분석 특강 등을 준비했으며, 실제 시험처럼 연습할 수 있도록 실물 봉투모의고사도 무료 제공한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한국철도공사 발표에 따르면 올해 2천여명을 대규모 채용하며, 이달 10월부터 2차 필기시험이 진행한다"며, "올해 하반기 코레일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분들을 위해 모든 채용 전형을 대비하는 해당 강좌를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