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일본 큐텐 라이브 쇼핑에서 최단 시간 품절 기록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 라이브 방송 20분 만에 조기 품절

▲티르티르는 지난 8일 큐텐 재팬을 통해 진행한 라이브 쇼핑에서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가 방송 20분 만에 품절됐다고 밝혔다. / 사진=티르티르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는 지난 8일 큐텐 재팬(Qoo10 Japan)을 통해 진행한 라이브 쇼핑에서 일명 ‘20분 컷’ 품절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 1시간 동안 진행된 큐텐 라이브 쇼핑은 동시 접속자 수 3만3000명을 돌파했으며, 누적 시청자 수와 하트 수는 64만에 달하는 등 역대급 수치를 달성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이날 라이브 쇼핑에서는 이너뷰티 카테고리의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가 방송 20분 만에 조기 품절되며 일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며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는 특허 받은 프리미엄 곡물 발효 효소에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가득 함유한 이너뷰티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만 개를 돌파하며 재입고와 동시에 품절되는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 중 하나”라고 말했다. 

특히 이날 라이브 방송에는 일본 인기그룹 AKB48 미야자키 미호가 출연해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도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마스크 핏 쿠션 및 마스크 핏 올커버 쿠션’이 1900개 이상 판매되며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일본 인기 개그맨 이그짓또가 직접 응원 메시지 영상을 보내며 일본 내에서의 티르티르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유빈 티르티르 대표는 “이번 큐텐 라이브 쇼핑을 통해 일본 시장 내에서 티르티르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일본 내 유명 인플루언서 제이와의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최근 진행한 이너뷰티 제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3분 완판되며 뛰어난 제품력으로 일본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티르티르는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 진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