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9회 용스네 ‘킹덤: 스타트업 투자전’, 14일 오후 3시 개최


제 29회 용스네(용감한 스타트업 네트워킹)가 ‘킹덤: 스타트업 투자전’ 이라는 주제로 9월 14일 개최된다.

용스네는 농림축산식품부, 중소벤처기업부,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함께 운영하는 정기 스타트업 네트워킹 행사다. 스타트업 생태계 다양한 이슈에 대한 정보와 트렌드를 공유하며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토크쇼이다. 

지난 8월 진행된 28회 용스네의 경우 유튜브 동시 접속자 수가 1000명을 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최근 국내 스타트업 생태계의 성장과 다수의 유니콘 등장으로 일반인들도 스타트업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29회 용스네에서는 스타트업 투자와 관련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상학 고벤처포럼 부회장은 ‘누구나 엔젤투자로 수익을 낼 수 있을까’ 라는 주제로, 비상장주식 거래 플랫폼인 엔젤리그의 오현석 대표는 ‘유니콘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법’에 대하여 강연하며, 엔젤투자를 비롯한 스타트업 투자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농업기술실용화재단 보육기업 100초 PR시간에는 고압추출 한방차 캡슐 및 추출 머신 ‘메디프레소’와 투명한 클린타입 단백질 음료 ‘퍼플고릴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신청 및 상세안내는 이벤터스 접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9월 14일 오후 3시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유튜브에서 직접 용스네를 검색하여 시청할 수도 있으며, 시청자들은 사전 질문, 실시간 댓글을 통해 행사에 참여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