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이 출시한 올인원 케어 멀티팩 '품격있는 올인원 솔루션' / 사진=GNM자연의품격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13가지 유럽산 비타민·미네랄과 5가지 맞춤 기능성 원료를 담아 하루 1포, 3알로 18가지 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케어 멀티팩 '품격있는 올인원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이 제품은 매일 여러가지 건강기능식품을 각각 챙겨 먹는 것이 번거롭고, 어떻게 섭취할지 고민인 현대인에게 도움을 주고자 개발했다”며 “GNM의 기술력을 담아 1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간·눈·혈행·혈압·항산화 케어를 위한 5가지 맞춤형 기능성 원료를 1팩에 알차게 함유해 복잡한 고민 없이 누구나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비타민 8종과 미네랄 3종은 세계적인 품질 기준에 맞춰 생산된 100% 유럽산을 엄선했다. 또 1일 권장 섭취량을 100% 이상 충족하며, 독일(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아연), 영국(판토텐산, 비타민C), 프랑스(비타민B12, 비오틴), 스위스(엽산, 비타민D), 스페인(비타민E), 에스토니아(망간, 크롬) 원산지의 원료를 선택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별도로 소분할 필요 없이 매일 18가지 성분을 하루 단 3알로 섭취할 수 있고 1팩씩 위생적으로 포장돼 휴대성도 높다”며 “바쁜 일상 속 우리 몸에 꼭 필요한 18가지 성분을 간편하게 챙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건강즙, 건강식품(헬시푸드) 등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50만 건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