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매경TEST 할인 혜택…가을 맞이 자격증 취득 지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이달 9월 수험생을 위해 자격증 단기 취득을 지원하고자 매경TEST(테스트) 대표 강좌 20% 최저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매경TEST(테스트) 관계자는 "이번 가을을 맞아 매경TEST(테스트) 자격증 취득과 더불어 신속한 취업을 원하는 이들의 학습 부담을 낮춰주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수강 연장 혜택 및 수강료 간편 환급 혜택을 담은 매경TEST(테스트) 200% 환급반으로 실속 있는 학습도 가능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올가을에 합격 어떰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페이지의 ‘추가 3만원 할인’ 배너 클릭 시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에듀윌 매경TEST(테스트) 대표 강좌인 200% 환급반을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수강하며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도 환급받을 수 있다. 조건 미달성해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무료 수강 연장해주며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전 강의를 무제한 제공한다.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자체 강의 교재를 통해 에듀윌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내년 시험 대비를 돕고자 과목별 개편 사항도 안내하며 입문특강부터 실전모의고사까지 체계적인 수험 전략을 안내한다. 온라인 실전모의고사 5회분, 시사상식 특강 등 고득점 특강을 통해 신 경향 및 고난도 유형도 대비할 수 있다.

'올 가을에 합격 어떰' 할인혜택 이벤트는 에듀윌 매경TEST(테스트)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