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환경까지 생각하는 ‘리터쉽 캠페인’ 진행

▲사진=아베다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는 9월 한정 리터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아베다에서 진행하는 ‘리터쉽 캠페인’은 지속 가능한 뷰티를 지향하며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환경까지 생각하는 아베다의 브랜드 철학을 이어나가는 활동의 일환이다. 

이 캠페인은 아베다가 매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아베다 리터 제품 구매 시, ml당 최대 20% 비용 절약 및 플라스틱 사용 최대 28%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어 리터 용량 사용을 적극적으로 권장하는 아베다의 착한 소비 캠페인이다.
아베다는 이러한 리터쉽 캠페인과 함께 9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며 고객들의 착한 소비를 권장할 계획이다. 9월 한 달 동안 아베다 리터 제품 구매 시, 여행용 샘플 3종 보태니컬 리페어 리브인, 핸드 릴리프, 풋 릴리프를 증정한다. 이 외 아베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리터 제품 구매 시, 동일 라인 샘플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아베다의 착한 소비 권장 ‘리터쉽 캠페인’ 및 9월 한정 프로모션은 전국 아베다 매장,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