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의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가 한가위를 맞아 9월 한 달간 ‘추석맞이 울쎄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휴가 있는 명절 기간 중 리프팅 수요가 높아지는 것을 감안해 진행하는 소비자 이벤트로 울쎄라와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추석 선물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이벤트 참여는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게재된 ‘추석맞이 울쎄라 이벤트’ 공지 게시글에 댓글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퀴즈는 울쎄라 시술 시 효과적이고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와 유지기간을 얻기 위해 필요한 최적의 시술 라인 수를 맞히는 것으로, 누구나 쉽게 맞힐 수 있도록 힌트도 제시돼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에르메스 트윌리 스카프가 증정될 예정이다. 댓글 참여는 오는 30일까지 가능하며, 최종 당첨자는 10월 4일 개별 고지된다.
한편, 멀츠는 지난 6월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리프팅 프로토콜을 정립한 울쎄라(집속형 초음파 자극 시스템) 국내 가이드라인을 업데이트해 주목받은 바 있다.
유수연 멀츠 대표는 “추석이 다가오고 있지만, 코로나19 지속 상황으로 인해 이전처럼 마냥 들뜰 수 없는 현 상황에서 소비자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더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추석맞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올바른 리프팅 정보를 전하고, 소소한 일상의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멀츠에 따르면, 울쎄라는 미국 FDA로부터 허가를 받은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로, 실시간 영상장치기술(MFU-V: Micro-focused Ultrasound with real-time Visualization)을 보유해 환자 별 피부 두께와 상태에 맞춰 정확하고 정밀한 에너지를 전달해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