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24회 2차 시험 빠른 합격 확인 '합격완성 풀서비스' 무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년 24회 2차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여부를 바로 알아보는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금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2021년도 제24회 2차 주택관리사 시험이 금일 진행된다. 시험시간은 과목당 50분으로 주요 시험과목은 주택관리 관계법규와 공동주택관리실무다. 

시험시간 종료 즉시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사전 예약자에게 가답안 문자 알림 서비스를 제공해 신속한 합격 여부를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시험 응시자면 누구나 PC나 모바일을 통해 시험장소에서 바로 주택관리사 정답을 확인하며 후기작성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참여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실제로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해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교육업계 단독으로 가답안 서비스를 선보이며 전 과목 정답을 제공한 바 있다. 올해도 자동채점 시스템을 통해 개인별 점수 현황을 알려주며,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해설특강으로 출제 경향부터 문제출제방식 변화도 분석할 예정이다.

2차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기준은 모든 과목 40점 이상 및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이며, 합격자 발표는 12월 1일에 발표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합격 자동채점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올해도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주택관리사 교육 부문 1위를 이어,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 노하우로 응시자분들에게 도움 드릴 것"이라며, "이번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1710명의 합격생 중 총 1600명의 에듀윌 합격자 배출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12년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를 통해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올해 출제 가이드를 안내하고 있다. 자격증 취득 과정에 적합한 주택관리사 강좌는 내년 시험 개편 사항도 반영하여 재시험 및 취업 준비까지 돕는 다양한 특강 콘텐츠도 마련한 바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가 운영하는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시험 직후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