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와, 시대의 여행의 의미에 영감을 줄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진행

▲(왼쪽부터) 리한나, 르브론 제임스 / 사진=리모와(RIMOWA)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RIMOWA)’는 여행을 테마로 한 ‘네버스틸 캠페인(Never Still)’을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리모와는 1898년 창립 때부터 여행의 의미에 관한 담론을 형성해왔다. 모든 것이 멈춰 서버린 사상 초유의 사태를 경험한 이후 팬데믹의 시대를 헤쳐 나가려는 세계의 노력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 삶에서 여행이 차지하는 역할이 과연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탐구하는 강렬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창조의 에너지를 뿜어내는 리한나(Rihanna)와 NBA 수퍼스타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 그랜드 슬램 20회 달성에 빛나는 로저 페더러(Roger Federer),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전설의 아티스트 패티 스미스(Patti Smith)가 참여했다.

▲(왼쪽부터) 로저 페더러, 패티 스미스 / 사진=리모와(RIMOWA)


4명의 글로벌 아이콘과 함께한 리모와의 캠페인 영상은 언제나 바쁘게 이동해야 하는 삶이 담긴 스냅샷에 본인이 직접 촬영한 집에서의 모습이 더해져 과거 이들에게 여행이 어떤 의미였는지, 그리고 지금은 어떤 형태로 여행을 재규정하고 있는지 솔직한 속내를 담아냈다.

리모와 CEO 위그 보네-마장베르(Hugues Bonnet-Masimbert)는 “지난 2년간 전 세계를 뒤흔든 변화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캠페인의 서사는 우리의 삶에서 여행이 차지하게 될 새로운 역할에 대해 중요한 질문을 던진다”며 “우리가 미래를 내다보고자 할 때 멈춤의 시기를 활용해 여행을 향한 경험과 기대를 좀 더 의미 있는 방향으로 재설정한 이 네 사람의 아이콘이 선보인 모범을 뒤따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리모와는 언제나 여행의 의미를 믿어 왔다”며 “흥미롭고 새로운 장으로 진입하게 된 오늘날의 우리에게는 여행이 더욱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시대의 여행의 의미에 영감을 주는 리모와의 네버스틸 캠페인 영상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7일부터 12일까지 ‘리모와 전시 : 여행은 한 권의 책이다.’ 전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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