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제주 여행은 하나로!' 이벤트 진행

김재은 기자 2021.10.01 10:09:58

▲하나카드가 '제주 여행은 하나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제주도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알찬 혜택만을 모아 정리한 '제주 여행은 하나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제주여행을 위한 항공권 및 숙박 예매부터, 현지 음식점과 액티비티 할인은 물론 제주 지역에서 결제 시 금액별 하나머니 적립까지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10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 시 제주노선 항공권을 최대 3만 원까지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호텔스닷컴을 통해 제주지역 호텔 예약 시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포공항에서는 국내선 출국장 3층 커피 매장(빌라드샬롯)에서 하나카드를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1잔(카드당 1회)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제주 현지 50여개 하나카드 제휴 가맹점 우대 혜택과 하나머니 30% 적립 혜택(최대 2만 하나머니)을 제공한다. 또 클룩(Klook)을 통해 제주 톱(TOP)10 액티비티 20% 할인(최대 2만 원)과 제주 렌터카 예약 시 최대 5만 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신화월드 예약 센터 이용 시 호텔&리조트 숙박 5%, 직영 음식점(F&B) 10%, 신화테마파크 25%의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제주도 여행 시 제주 소재 가맹점에서 50만 원 이상 여행경비를 결제하면 최대 3만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