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공식 후원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 투어인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휴테크 측은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서 골프 최대 성수기인 가을 시즌을 맞아 프로 골프선수들의 역량 강화 및 지속 증가하고 있는 국내 골프 인구와의 접점 확보를 위해 처음으로 국내 프로 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휴테크가 후원하는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은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레이디스 아시안 투어(LAT) 시리즈 대회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해외 국적 선수들이 참가하는 첫 국제 골프대회다.

이번 대회의 총 상금은 국내 최대인 15억 원 규모로,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3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108명의 선수가 참가해 경기도 포천 아도니스 컨트리클럽에서 샷 대결을 펼친다.

휴테크는 선수 라운지와 VIP 라운지에 각각 자사 플래그십 하이엔드 안마의자 카이(KAI) 라인업 카이 GTS9 아트모션 얼티밋 블레이와 미스틱골드, 카이 GT9 아트모션을 설치한다.

카이 GTS9 아트모션은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 리얼 3D 아트모션, 4채널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으로 완성한 ‘휴테크 마사지 매커니즘 2.0’을 탑재해 4D 마사지 기술을 구현했다. 이를 통해 인체에 유익한 파동을 근육 속까지 전달한다.

또 34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돼 선수들의 컨디션과 몸 상태에 따라 원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편리성도 더했다. 테마별 마사지 프로그램의 골프 모드는 선수들이 훈련으로 반복되는 자세나 자주 사용해 피로해지기 쉬운 신체 부위의 근육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니버설뮤직과 전략적 콘텐츠 제휴를 맺고 영화, 오페라, 팝송 등 유명 아티스트의 곡에 맞춰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입체적인 뮤직 싱크 마사지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휴테크는 오는 31일까지 300명을 추첨해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2021 홈페스타 시즌2’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