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영어 고득점 달성 지원"…에듀윌, '합격UP글 패키지 4종'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무역영어 고득점 달성 지원을 위해 ‘합격 UP글 패키지 4종’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의 실력에 맞춰 단계별로 무료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공되는 컨텐츠는 ▲입문특강 ▲합격필수 특강 ▲기출해설 특강 ▲빈출 키워드 노트 총 4종이다. 

기초를 다지고 싶은 초시생이라면 입문특강을 수강하는 것이 적합한 것으로 평가된다. 무역영어에 대한 기초 개념 확립 및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다. 기초개념을 넘어 핵심개념에 대해 파악하여 실력을 향상하길 원한다면 합격필수 특강을 수강하면 된다. 기출해설특강은 실전 기출문제를 심층 분석 및 전문교수의 해설이 제공되기 때문에 시험 전 실전 대비 활용이 쉽다.

무역영어 수험생이라면 실력에 상관없이 활용도가 높은 빈출 키워드 노트도 제공된다. 에듀윌 무역영어 전문 교수가 짚어준 빈출 개념을 PDF 파일로 제공한다.

에듀윌 무역영어는 빠른 합격을 책임지는 전문 교수진이 자체 제작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통해 수험생을 지원한다. 보다 추가적인 학습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무역영어 1급 단기합격패스’ 등의 과정도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무역영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