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가을맞이 상품 모아 ‘10월 퍼스트먼데이’ 진행

4일 개최, 70여개 브랜드 최대 70% 할인…20% 할인쿠폰 및 최대 10% 추가 카드 할인


롯데온은 오는 4일 가을 준비를 테마로 ‘10월 퍼스트먼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 당일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과 10% 추가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70여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퍼스트먼데이의 ‘오늘의 특가’ 코너에서는 바바패션, LF패션 등이 참여해 가을시즌 신상품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 골프, 캠핑, 등산 등에 어울리는 아디다스, 뉴발란스, K2 등 스포츠 의류도 참여해 인기 상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몰에서는 ‘온택트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 닥스키즈, 헤지스키즈, 블랙야크키즈 등의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해 오프라인 전용 상품을 온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고, 2021년 신상품을 롯데온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는 ‘애프터위크’를 진행해 퍼스트먼데이 수준의 혜택을 일주일간 제공한다. 애프터위크 기간에 사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쿠폰을 비롯해 카드사별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4일부터 10일까지 롯데온 앱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아이폰13’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