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킥보드, ‘제9회 마이크로패밀리 킥앤런’ 언택트 행사 진행

이윤혜 기자 2021.10.05 16:39:29


스위스 글로벌 브랜드 마이크로킥보드(지오인포테크이노베이션, 대표 김도윤)는 ‘제9회 마이크로패밀리 킥앤런’을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해 비대면 행사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 2014년부터 야외활동을 통한 건강 증진과 아이들의 즐거운 추억, 마이크로 고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 전달, 나눔의 가치를 함께 실천하는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시작된 가족 체육 행사다.

매년 5월오프라인 행사로 가족 동반 고객들과 호흡하던 마이크로패밀리 킥앤런은 작년의 경우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온택트 행사를 개최됐으며, 올해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해 온택트로 진행된다.

마이크로 크루 레이스(MICRO CREW RACE)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마이크로패밀리 킥앤런 행사는 가족 단위로 자유로운 시간과 장소에서 한마음 한 뜻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10월 4일부터 참가 신청을 시작하는 제9회 마이크로패밀리 킥앤런 행사는 선착순 500팀만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신청만 해도 기념 티셔츠 2장(성인1장, 어린이1장), 완주메달, 타투스티커, 트루바이타민키즈, 프라이웰오일, 정관장 홍이장군, 팔도음료세트, 베베숲물티슈 등의 푸짐한 기념품이 기본 제공된다. 참여인증, 영상후기, 등 다양한 미션에 따라 마이크로킥보드 제품 및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식사권, 깃든의 감성 캠핑 이불, 피자헛 피자쿠폰 등도 준비됐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수익금은 이전 행사와 마찬가지로 전액 어린이 재활을 돕기 위해 푸르메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 확인은 마이크로킥보드 공식몰 및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서 가능하다. 참가 신청 및 티켓 구매는 마이크로킥보드 공식몰에서만 가능하다. 

지오인포테크이노베이션 마케팅 담당자는 "마이크로킥보드가 고객과 소통하고 나눔의 문화를 만들고자 이어온 마이크로패밀리 킥앤런 행사가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만큼 어떻게 하면 보다 많은 고객 분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고 즐거움과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하며 준비했다"며 "자녀와 함께 참가해 선물도 받으시고 나눔의 문화에 동참하는 뜻 깊은 경험을 선사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 간단한 미션들도 수행하며 준비된 많은 혜택을 즐기셨으면 한다" 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크로킥보드는 스위스의 압도적인 기술력과 안정성,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외 킥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다. 킥보드와 두발킥보드 외에 최근 인라인스케이트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