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기업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은 공식 자사몰인 ‘스키니랩몰’을 대대적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스키니랩은 2015년 와일드망고를 시작으로 2016년 풋사과, 2017년 보이차, 2018년 레몬밤, 2019년 시서스, 2020년 자몽 등 매년 다이어트 개별인정형 신소재를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해 왔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단순히 체지방 감소를 돕는 제품에 국한하지 않고 뉴트리션 제품 및 이너뷰티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확장하며 ‘스키니랩몰’ 개편을 준비했다"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헬스밸런스 회원으로 통합 운영되는 이번 자사몰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뉴얼 오픈한 ‘스키니랩몰’은 전문가가 개발한 문진 서비스 '나만의 스키니랩' 프로그램을 통해 개별 맞춤 다이어트 ‘자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스키니랩몰’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약 1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키니랩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피부과 자유이용권(1명) ▲신라호텔 겔랑 스파이용권(3명) ▲다이슨에어랩(2명) ▲인바디 체중계(4명)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10명)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회원가입시 990원에 베스트셀러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3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