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능사 합격 돕는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특강' 무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기기능사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을 지원하는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특강'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에듀윌이 마련한 강의는 에듀윌 전기기능사 전문 교수진이 분수, 지수, 제곱근 등 기초수학 이론을 초시생의 눈높이의 맞춰 진행한다. 강의는 총 4강으로 진행되며,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공학용 계산기 사용법도 함께 안내한다. 

특강과 함께 제공되는 이론 및 예제를 담은 기초수학 및 공학용계산기 교재를 활용해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 페이지 내 ‘100% 무료 받기' 버튼 클릭 시 간편 참여가 가능하다. 특강 및 교재는 '나의 강의실'에서 7일 동안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자체 제작 교재는 PDF로 제공돼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소식을 에듀윌이 지정한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공유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특강 무료 제공에 대한 내용은 에듀윌 전기기능사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