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프리미엄 향 브랜드 에타페는 인천 네스트 호텔과 ‘향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네스트 호텔 스페셜 스위트룸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에타페 보태티컬 랩 향수 1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에타페의 공식몰 ‘지엔코 스타일’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네스트 호텔의 에타페 스위트룸에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도 21일부터 진행중이다.
여정, 휴식, 단계라는 프랑스어로 나만의 향(fragrance)을 찾아가는 여정을 의미하는 향 브랜드 ‘에타페’는 지난 8월 새롭게 ‘보태니컬 랩’ 디퓨저 라인을 선보인바 있다.
'보태니컬 랩’ 이라는 테마로 여행을 순간을 담은 5가지 향수 시리즈에 이어, 3가지 향의 공간을 채우는 향인 디퓨저를 선보이면서 이번에 특별한 여행, 공간을 경험할 수 있는 컨셉으로 네스트 호텔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네스트 호텔은 차별화된 독창적인 건축, 디자인, 서비스로 세계적인 호텔 플랫폼 '디자인호텔스(DesignHotels)’에서 인증받아 예술적인 측면으로도 가치가 있는 호텔이다.
에타페 관계자는 "향기와 여행이라는 테마를 경험할 수 있도록 네스트 호텔과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에타페의 새로운 향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