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행정사 초보 수험생 학습 패키지 '합격필독서·입문특강'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행정사 초보 수험생을 위한 학습 패키지 '합격필독서와 입문특강을 무료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해당 자료집을 받아볼 수 있다. 참여를 위해서 홈페이지 내 '100% 무료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만 선보이는 최신판 학습 패키지로 매일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제공한다.

해당 합격필독서는 최신 시험 정보를 반영해 1차, 2차 시험의 핵심 키워드 중심으로 내용을 담았다. 수험생은 내년 행정사 시험과목의 주요 이론을 암기하면서 자격 취득 이후 활용할 수 있는 방안도 참고해볼 수 있다. 

교재 내 수록된 행정사 현직자 사례를 바탕으로 자신의 수험 전략도 세워볼 수 있다. 특히 기본용어 및 이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입문특강도 무료 제공한다. 과목별 개편 대비 공부법을 작성하면서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문제풀이 노하우로 도움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에듀윌이 지정한 자격증 커뮤니티에 1건만 게재해도 수강료 할인권을 전원 제공한다. 3건 이상부터 바나나우유, 스타벅스 커피, 치킨 세트 등도 추가 증정한다.

'합격필독서·입문특강' 무료 제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행정사를 참조하면 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