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는 11월 17일까지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 등 포스트바이오틱스 시리즈 제품들의 홈플러스 입점을 기념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시리즈 제품들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의 주연이자 건강하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의 배우 남궁민이 전속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 시리즈 제품들은 포스트바이오틱스 오리지널, 맥스, 뷰티, 슬림 등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홈플러스 입점 캠페인에서는 '건강한 인증샷 이벤트', '건강한 언박싱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한 인증샷 이벤트는 홈플러스에 진열된 포스트바이오틱스 시리즈를 촬영한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원하는 포스트바이오틱스 시리즈 1종 1개월 분(5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60명)을 제공한다.
건강한 언박싱 이벤트는 홈플러스에서 포스트바이오틱스를 구매하고 구매 영수증과 함께 언박싱 과정과 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포스트바이오틱스 시리즈 전 제품 각 1개월 분(3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GC녹십자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팔로우해야 한다.
GC녹십자 관계자는 “포스트바이오틱스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홈플러스에 입점하게 됐다”며 “이제 홈플러스에서 GC녹십자의 다양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들을 만나보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풍성한 경품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라고, 앞으로 더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며 ‘포스트바이오틱스 대표주자’의 자리를 견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플러스와 GC녹십자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