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경매 초보 위한 '기초 무료 특강' 마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부동산 경매가 어려운 초보 수험생을 돕기 위해 '황종화 경매 기초특강'을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황종화 경매 기초특강은 부동산 자격증 취득 후 실제 경매에 관련된 다양한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을 위해 경매 전문 교수의 노하우를 전달한다. 이 특강은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만나볼 수 있다.

황종화 경매 기초특강은 '경매 고수들만 아는 하이리스크-하이리턴 : 돈되는 부동산 사례', '가장임차인 분석' 등 총 2개의 주제를 선정해 강의를 진행한다.

해당 강의는 투자 초보자를 위해 기본기 확립을 돕는 '탄탄한 기본학습'을 시작으로 수험생들의 눈높이 맞춤 설명을 제공한다. 아울러 수익 실현 경험을 제공해 수험생들이 투자에 숙달될 수 있도록 '실전적 체험학습'을 마련했다.

추가로 수험생들은 최신 사례를 통한 학습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실전 능력 및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본 특강은 수강신청 후 7일 동안 에듀윌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종화 경매 기초특강을 수강한 수험생은 ‘황종화 실전경매 마스터 강좌 5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수강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강후기 이벤트는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에 기초특강을 수강 후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