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X 3.1 필립 림, ‘2021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사진=아베다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3.1 필립 림과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3.1 필립 림과 함께 한 이번 아베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지구를 보호하는 공통된 가치를 지향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을 축하하며 리미티드 에디션 ‘히어로 프랜차이즈 기프트’를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선물에 감사함과 사랑하는 사람이 더욱 번성하기를 바라는 마음도 함께 담아냈다.

총 9세트로 구성된 홀리데이 컬렉션 히어로 기프트는 ‘뉴트리플레니쉬 라이트&딥’, ‘보태니컬리페어 라이트&리치’, ‘보태니컬리페어 스트렝쓰닝’ 컬렉션 등 아베다의 주요 인기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헤어 제품 외 거칠어진 손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핸드릴리프 트리오’, ‘모이스춰라이징 트래블 트리오’, ‘우든 패들 브러쉬 홀리데이 에디션’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사진=아베다


또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는 화려한 보태니컬 무드의 컬러 프린팅으로 유명한 아티스트인 소피 파커가 맡았다. 자연의 순환에 대한 의미와 식물 본연의 컬러와 생동감을 담아 표현했으며, 유기농 코튼, 재활용PET 및 FSC 인증 종이를 사용해 100%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나아가 홀리데이 패키징을 재활용해 장식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아베다의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전국 아베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