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레뷰’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행 체험단 300명 모집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뷰(REVU)와 함께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한 체험단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늘부터 오는 5일까지 3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고, 체험단으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명륜진사갈비에서 자유롭게 이용가능한 3만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레뷰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를 매칭해주는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마케팅 기업이다.

명륜진사갈비는 지난 달에도 레뷰와의 제휴를 통해 100명을 선발하는 블로그 인플루언서 모집을 진행했다. 3694명이 지원, 3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많은 인플루언서들에게 호응을 받기도 했다.

명륜진사갈비는 최근 위드코로나와 함께 대청소 및 매장 재정비를 마치고 고객추첨행사를 진행하는 등의 변화를 꾀하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달라진 명륜진사갈비의 모습을 가장 잘 알릴 수 있는 방법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선택했다”며 “명륜진사갈비의 새로운 모습을 통해 알리는 것과 동시에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명륜진사갈비는 인플루언서 마케틴 플랫폼 레뷰와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며, 인플루언서를 통해 매장의 환경, 메뉴의 퀄리티 등 SNS 콘텐츠를 통해 고객에게 생생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