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헬퍼, 2일 프로 골퍼 유현주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헬스헬퍼가 2일 프로골퍼 유현주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 사진=헬스헬퍼


에너지 포뮬러 전문 브랜드 헬스헬퍼는 2일 프로골퍼 유현주와 함께 에너지 라인의 아르기맥스 임팩트를 주력으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2일 오후 9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유현주 프로의 첫 쇼핑 라이브 방송 출연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현주 프로는 자신만의 골프 노하우, 경험담, 실제 스윙을 보여주는 등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헬스헬퍼는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 특별한 제품구성, 가격할인과 함께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최대 구매왕 3명에게는 유현주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겨 있는 골프채를 선물한다. 그 외 소통왕, 퀴즈왕에겐 스타벅스 쿠폰과 요가 매트, 폼 롤러 등을 제공하는 등 큰 혜택과 동시에 푸짐한 상품을 예고하고 있다.

헬스헬퍼의 베스트 셀러인 아르기맥스 임팩트는 흡수율 높은 원액 액상 타입의 고함량 L-아르지닌 성분을 갖춘 제품이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맛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한편, 헬스헬퍼는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연예계에서 자리관리로 유명한 비(정지훈)와 최근 복근 화보를 공개해 이슈가 된 기안84, 개그우먼 홍현희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