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높이로 잘 알려진 대교의 스마트 인공지능(AI) 학습 브랜드 대교 써밋은 학습 배틀전 ‘2022 써밋 윈터리그’에 대한 접수를 받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써밋 방학 리그는 매년 여름/겨울방학 대교에서 주최하는 AI 수학 경시대회로, 2022 써밋 윈터리그는 2018년 최초 운영 이래 8회차를 맞이한다.
해당 대회는 대교 AI 수학프로그램 '써밋 스코어수학'을 통해 참가자들이 경쟁을 펼치며 실력을 쌓고 포상도 받을 수 있다. 내년 1월 10일부터 2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메타버스 게더타운(Gather Town) 시스템으로 온라인 시상식을 개최한다. 참가 신청은 내년 1월 2일까지 대교 성장판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교 성장판 앱과 대교 써밋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교는 2022 써밋 윈터리그 광고 모델로 양궁선수 김제덕을 발탁했다. 새 얼굴로 발탁된 김제덕 선수는 열정적 모습과 자신감 있는 자세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광고 내용은 2022 써밋 윈터리그 포스터 및 홍보물과 온라인 광고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교 관계자는 “김제덕 선수는 경기의 승패를 떠나 적극적이고 매사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인상 깊어 이번 2022 써밋 윈터리그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