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지엘씨, ‘2021 와디즈 어워즈’에서 ‘타워탭’,‘리패드’ 동시 수상


천하지엘씨의 파워존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진행하는 2021 와디즈 어워드(wadiz maker awards)’에서 타워탭(TOWERTAP)과 리패드(RE-PAD)로 동시에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혁신적인 편리함 영역에서 타워탭이, 더 넓은 시선 영역에서 리패드가 선정됐다. 

와디즈 어워드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트렌드를 이끈 기업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년 연말에 진행하는 이벤트로 2021년에도 ‘뉴웨이브’를 만들어낸 메이커 150여 팀을 선정하여 수상했다.

혁신적인 편리함 영역에 수상한 세로 타워형 멀티탭 타워탭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처음 선보인 신개념 제품으로 펀딩률 20010% 달성하며, 2억 원 이상의 펀딩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또 리패드는 ‘다시’라는 의미의 ‘RE’와 단단하고 안정감 있게 받쳐줄 수 있는 ‘패드(PAD)’의 합성어로 이면지를 단단한 패드에 끼워 사용할 수 있는 클립보드다.

파워존 담당자는 “와디즈의 시상식에서 한 기업이 2개 이상의 리워드를 수상한 것은 뜻 깊은 일이며, 서포터분들의 관심 덕분에 이룬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삶의 질을 높이고 편리함을 제공하는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타워탭은 파워존 자사몰에서 일반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리패드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온리(Only)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