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배달앱 통합 관리 혜택 담은 ‘브릭 기업 제휴카드’ 출시


우리카드(대표 김정기)는 배달 솔루션 기업 브릭과 업무제휴를 통해 외식업 사업자를 위한 ‘브릭(BRICK) 기업 제휴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제휴서비스인 ‘오늘 우리가게’ 앱은 여러 배달앱에 흩어져있는 가맹점 리뷰, 별점, 매출을 종합적으로 분석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매장 평판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카드는 해당 앱 이용료 5000원 할인 혜택을 탑재했고,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0.2% 적립 혜택을 담았다.

법인 및 개인사업자 전용 종합세무지원 ‘윈택스(Win-Tax)’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페이지에서 카드를 인증하면 부가세 환급업무 지원, 매출 및 매입 통합관리, 마케팅 전략 관리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국내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50원 주유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인천공항, 김포공항 등 국내 공항라운지 이용(연 2회)도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배달 문화가 일상화 되면서 배달앱 리뷰 및 평점 관리는 매장의 경쟁력 강화 및 매출 증대에 필수조건이 됐다”며 “브릭 기업 제휴카드로 오늘 우리가게 앱을 활용해 매장 통합 관리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5000원 및 해외 겸용 1만 원이며,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