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품격 금융서비스 제공해주는 ‘씨티골드 셀렉트 센터’2호점 오픈

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은 오늘 반포지점에 씨티골드 셀렉트 센터 2호점을 개점한다. 신문로 씨티뱅크센터에 개점한 씨티골드 셀렉트센터 1호점에 이어 두번째 열린 반포지점의 개점식 행사에는 한국씨티은행 하영구 은행장을 비롯하여 임직원 및 씨티골드 셀렉트 고객들이 함께 자리하여 의미 있는 순간을 기념하였다.

씨티골드 셀렉트는 씨티골드 고객 중 5억원 이상을 예치한 고객들을 타겟으로 자산관리 전문가(CE, Citigold Executive)가 글로벌 네트워크 및 경험을 바탕으로 축적된 자산관리 노하우를 고객에게 일대일로 제공해주는 서비스이다. 씨티은행은 기존의 선진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에서 한층 진일보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와 개별 성향까지도 고려한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씨티골드 셀렉트 센터를 열게 되었다. 씨티골드 셀렉트센터는 고객 방문시 고객 개개인을 위한 독립적인 장소에서 더욱 편안하고 고품격의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공간에 세밀함을 더하였다.

씨티골드 셀렉트 고객은 정기적인 포트폴리오 리뷰,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전세계 다양한 투자 정보, 일대일 전화 세무 상담 서비스, 종합소득세 신고 대행 서비스, 소규모 자산관리 세미나 및 다양한 문화 행사 초청, 호텔, 면세점, 유학원 등의 제휴사 서비스 이용시 특별 혜택 제공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분기별 리서치 자료인 “스탠드포인트(Standpoint)”를 발송하여 씨티골드 셀렉트 고객 스스로가 전세계시장을 폭넓게 이해하고 올바른 자산관리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연 4회의 대규모 공연 및 매월 30회 ~ 40회 정도 한국씨티은행 지점을 통해 진행되는 세무상담, 해외투자, 해외유학, 서양화 감상, 부동산, 미술투자, 와인 테이스팅, 꽃꽂이, 메이크업 세미나 등과 같은 다양한 주제의 소규모 문화 행사 참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