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는 연말연시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스마트 오더로만 구매 가능한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은 연말연시를 기념해 선보인 파티 패키지로, 조니워커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한 하이볼 키트부터 다양한 파티 용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최근 외부 모임 대신 가족 혹은 가까운 지인과 함께 집에서 홈파티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조니워커는 파티 퀄리티를 높이면서도 누구나 간편하게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을 선보이게 됐다.
해당 파티팩에는 ▲조니워커 블랙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1병 ▲조니워커 레드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1병 ▲조니워커 전용컵 2개 ▲디자인 종이컵 ▲쉐이커 ▲테이블 매트 ▲종이 스트로우 ▲케익초 ▲지거 ▲스퀴저 ▲파티 티슈 ▲가랜드 등이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추가 준비 없이 쉽고 간편하게 홈파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은 스마트 오더 전용 상품으로 나만의 냉장고(GS25), 이마트, 포켓CU, 세븐일레븐 애플리케이션 내 스마트 오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해당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및 결제 후 픽업 일자와 장소를 지정해 편리하게 수령 가능하다.
조니워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모바일에서 보다 손쉽게 구매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편리하게 찾아갈 수 있도록 스마트 오더 전용 상품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과 함께 풍성하고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에 포함된 ‘조니워커 레드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과 ‘조니워커 블랙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은 페스티브 시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제품 전면에 각 라인업의 고유 컬러인 레드와 블랙을 과감하게 적용했으며, 브랜드 로고, 슬로건 등 조니워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모던하고 역동적으로 재해석해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조니워커 레드는 조니워커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스트라이딩맨(Striding Man)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유니크한 감성을 더했으며, 조니워커 블랙은 조니워커의 창립자 존 워커(John Walker)의 영문 이름을 캘리그라피로 모던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제품 옆면에는 브랜드 슬로건인 킵 워킹(KEEP WALKING) 문구를 삽입해 함께 나아가자는 의미까지 담아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