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둠초밥 및 유부초밥을 전문으로 하는 초밥창업 브랜드 가산팔복초밥은 세종나성점을 신규 개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세종나성점은 운영의 편의성 및 비대면 트렌드를 고려해 매장 안에 설치된 무인키오스크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하다. 대표 메뉴인 팔복모둠초밥은 31pcs에 1만9900원으로 제공되며 10가지가 넘는 초밥메뉴로 입맛에 맞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개점 기념으로 매장에서 직접 주문한 고객에게는 서비스 메뉴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산팔복초밥은 조리 및 운영 등 모든 부분들을 오랜 경력을 가진 본사의 외식 사업 전문가들이 직접 교육 및 관리해주며, 주6회 배송을 통해 신선한 식자재를 공급한다.
가산팔복초밥 측은 "가산팔복초밥의 배달 용기는 특허 받은 ‘아이스 쿨링(ICE COOLING)’ 신선 배달 용기로, 얼음을 수납해 신선함을 잃지 않고 소비자의 집까지 배달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또 “초밥 전문점 창업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누구나 쉽게 창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가맹점주들을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연말 창업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주방시설집기 및 인테리어 비용 할인, 가맹비 전액면제 등의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가산팔복초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