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N, 새해 첫 신제품 'LOVE 클린샾'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이윤혜 기자 2022.01.07 17:28:32


티지알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은 임인년 새해 첫 신제품 ‘LOVE 클린샾’ 출시를 예고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대표상품인 분홍이, 초록이로 잘 알려진 GRN의 새해 첫 신제품인 ‘LOVE 클린샾’은 체계적인 4단계 클렌즈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클렌즈 주스 제품이다. ‘L’(레몬맛 콤부차), ‘O’(알로에 발효 음료), ‘V’(자몽 맛 주스), ‘E’(코코넛 워터) 등 총 4종으로 이뤄져있다. 매일 저녁 하루 1포씩 4주 플랜으로 4종 제품을 ‘L’부터 ‘E’까지 순서대로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신제품 본격 출시 전 실시하는 GRN의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LOVE 클린샾’ 4종 세트 사전 예약 구매고객에 한해 30% 할인 혜택과 함께 전용 보틀과 쇼핑백을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GRN의 새해 첫 신제품 ‘LOVE 클린샾’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면서 “사전예약 기간 동안에만 드리는 특별혜택들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OVE 클린샾’ 사전예약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 공식 온라인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